누알프 웹사이트에 잘 오셨습니다

현재의 추세로 보건대, 금세기 말까지는 영어를 주축으로 하고 다른 나라들의 어휘가 많이 첨가된 새로운 언어가 출현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한 세기가 지나고 2200년이 되면, 다른 언어는 사용되지 않게 되겠지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불행한 예견일 수도 있지만, 근본적으로는 바람직한 일입니다. 사람들의 의사소통이 쉬워지면 서로의 견해를 이해할 수 있고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가 열리는 것입니다. 서로 협력한다면 위대한 성취를 이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큰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영어에는 제대로 된 철자체계가 없는 것입니다!

이래서 영어가 배우기 힘듭니다. 어디에 누구도 모든 단어의 철자법을 아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사실, 대개의 주요 언어들은 쓸만한 철자법을 갖추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누알프가 해법입니다.

누알프는 원래 1989년 종래의 영어철자법을 대신할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구어체 영어를 표기하는데 필요한 모든 소리를 갖추면서도 누구든 처음 본 단어일지라도 곧바로 읽을 수 있도록 재래식 철자에 유사하도록 만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엉망으로 글자가 조합된 수천 개의 단어를 외우느라고 몇 년을 보내는 대신 몇 달 만에 남들이 읽을 수 있는 문장을 쓸 수 있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무슨 단어든 한 번 들으면 철자를 알 수 있다는 말이지요. 그러면 자연히 어휘를 습득하는 속도 또한 증진되겠지요. 게다가, 대부분의 언어들은 영어의 발음과 유사하기 때문에 누알프를 사용하면 지구상의 단어를 거의 다 표기할 수 있게 된다니까요!

누알프는 미래의 철자법입니다.
변혁에 동참하십시오.